정치

신재민 사태 문재인 탄핵의 시발점 된다

마태오1 2019. 1. 5. 08:27

                                    재경부 5급 행정고시를 패스한  신재민은  나쁜머리  라고 ?  대통령 영부인 김정숙  친구 손혜원  정신나갔어요  ?

                                    지금  국가 실정을 모르시나본데....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도  주위에서  천재소리 들어요..  세상 모르시죠?


                                                  당신같은  아줌마들에게  성 팔아서   돈벌던  호스트빠 창남에게는  의인  ?  

                                                  아래동영상  짧은 동영상이니  한번같이봅시다  ↙

신재민 자살설 돌자 페북 글 삭제한 손혜원.."고시기간 긴 편..나쁜 머리"

원다라 입력 2019.01.04. 08:00 수정 2019.01.04. 08:45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과 관련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쓴 글이 구설에 올랐다.

손 의원은 해당 글에서 신 전 사무관을 향해 "나쁜 머리를 쓰며 위인인 척 위장했다"며 비난했지만 지난 3일 신 전 사무관이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다는 내용이 보도되자 갑자기 해당 글들을 삭제했다.

손 의원은 3일 오전 신 전 사무관이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다는 내용이 보도되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과 관련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쓴 글이 구설에 올랐다. 손 의원은 해당 글에서 신 전 사무관을 향해 “나쁜 머리를 쓰며 위인인 척 위장했다”며 비난했지만 지난 3일 신 전 사무관이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다는 내용이 보도되자 갑자기 해당 글들을 삭제했다.

손 의원은 지난 2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 페이스북에 올린 ‘신재민을 분석합니다’ 라는 글에서 “신재민은 2004년에 입학, 2014년에 공무원이 됐다. 고시공부 기간은 약간 긴 편이죠?”라면서 “나쁜 머리를 쓰며 위인인 척 위장했다. 순진한 표정을 만들어내며 청산유수로 떠드는 솜씨가 가증스럽기 짝이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신 전 사무관이 폭로한 이유에 대해 “단시간에 가장 큰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택한 것”이라면서 “막다른 골목에 이른 도박꾼이 모든 것을 건 배팅 장면이 떠오른다”고도 평가했다. 그러면서 “무슨 죄를 지어서 4개월이나 잠적했나”라면서 “불발탄을 든 사기꾼에게 더 망신당해선 안된다”고 강조했다.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페이스북 글 캡쳐.


손 의원은 3일 오전 신 전 사무관이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다는 내용이 보도되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손 의원의 페이스북 글을 캡쳐해 공유하며 논란은 가열됐다. 손 의원의 과거 페이스북 글까지 공유되며 ‘이중잣대’라는 지적도 나왔다. 과거 국정농단 사태를 폭로한 고영태씨, 노승일씨에 대한 글에선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의인들을 보호하라는 국민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화답하고자 고영태·노승일 증인을 만났다.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판도라 상자를 연 분들”이라고 적었다.


그 사람을 보려면   친구를 보란  말이 있다...


문재인 절친   :  성폭행범   이윤택

김정숙 절친   :   손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