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성 여러분 !!
아래 댓글을 보십시오..
일명 물꼴 오소리들의 댓글입니다
위계에 의한 성폭행 피해 여성을 불륜으로 몰아 갑니다.
이들은 성폭력 피해 여성을 비하하며 2차 성폭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은 반성은 커녕 되레 피해여성을 폄하하며 욕설을 서슴치 않습니다.
이게 주사파 운동권 들의 성에대한 사고며 행동방식 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워 글올려봅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309225213573?rcmd=rn
안희정, 검찰 자진 출석..피해자에게 사과는 없었다
[뉴스데스크] ◀ 앵커 ▶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폭로 이후 잠적했던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오늘(9일) 검찰에 나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어제는 기자회견을 일방적으로 취소하더니 검찰 보고 빨리 소환해달라고 했죠.
그런데 검찰이 부르지도 않았는데 오늘 갑자기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다른 뉴스가 많은 날을 의식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서부지검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하겠습니다.
이준범 기자, 안희정 전 지사가 제 발로 나왔는데, 돌려보내지 않고 계속 조사를 하고 있는 모양이죠?
◀ 기자 ▶
네, 현재 6시간 가까이 조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출석에 검찰도 당황한 모습을 보이면서 그냥 돌려보내는 것이 아니냐는 예상도 있었는데요.
검찰은 일단 "법적 절차에 따라 가능한 범위에서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안 전 지사를 상대로 고소된 성폭행 의혹에 대한 사실관계와 경위 등을 확인할 방침입니다.
◀ 앵커 ▶
검찰에 나올 때 취재진 앞에서 한 말을 보니까, 다른 사람들한테는 사과를 해도 피해자에 대한 사과는 없더군요?
◀ 기자 ▶
네, 그렇습니다.
피해자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었고요.
단지 국민과 충남도민, 그리고 아내와 아이들, 가족을 언급하며 죄송하다고 말했는데요.
직접 들어보시죠.
[안희정/전 충남지사] "국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그리고 제 아내와 아이들, 가족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시민 3백여 명이 몰린 가운데, 일부 시민들은 안 전 지사를 향해 욕설을 퍼부으며 거칠게 항의하기도 했습니다.
안 전 지사는 사실관계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을 피했습니다.
이 때문에 정치적 책임과는 별개로, 향후 법적 책임을 하나하나 다퉈보겠다는 의도를 내비친 거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고소인이자 피해자인 김지은 씨에 대한 조사도 오전 10시부터 같은 건물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당초 비공개 조사였다가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보통 고소인 조사를 먼저 하는데, 안 전 지사가 자진 출두하면서 이례적으로 고소인과 피고소인 조사가 동시에 진행되는 겁니다.
검찰은 "안 전 지사 출두로 김지은 씨에 대한 조사가 잠시 중단됐었지만, 조사를 끝까지 받겠다는 의사를 보여 조사를 재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의 변호인단은 "안희정 씨의 일방적 출두는 매우 유감"이라며 "피해자에 대한 사과의 태도도 아니"라고 비판했습니다.
오늘 조사는 밤늦게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서울서부지검에서 MBC뉴스 이준범입니다.
이준범기자 (ljoonb@mbc.co.kr)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만져 민주당 또 성추행범 출현 (0) | 2018.03.11 |
---|---|
북한 벌써 김정은식 통일방식 주장 (0) | 2018.03.10 |
대북 특사 방문후 북한의 사정 (0) | 2018.03.07 |
더불어 성폭행당,또 (민주당,정봉주,서울시장후보) (0) | 2018.03.07 |
성폭행 또 터졌다. 더불어민주당,... 할말이없네요^ (0) | 2018.03.06 |
성폭행 문제가 나라 전체가 씨끄러울 정도로 뉴스 감인가 ? 그것도 개인의 문제를 수백 . 수천명의 노동자들이 모여서 노동조건 개선 하라고 외칠때는 몇초 찍다가 도망치는 언론들 그래서 언론이 나라 망친다
내연관계인데 먼사과하노
장자연..조선일보 야! 발정당..기레기들아! 아랫.돌이,무사한 발정당..무리..들..있을..까 미투의 윈조당..
기레기 양반 김지은이 피해자라는게 확실한가? 둘이 불륜사이라면 성폭행으로 허위신고한 김지은이 가해자다.
왜 사과하지 않았을까? 사과할일이 없어서겠지
자기 생각엔 사과할만한 상황이 아닌가보지
사과??? 알아서하겠지 그냥 본인들한테 맡기면되지 죄를지었으면 처벌받으면되고 그만좀해라 지긋지긋하다
사과나 어떤것도 인정하지마라. 여자가 더 교활하다. 안희정은 그여자에게 당한거라고 본다. 당신이 모르는 어떤 검은 딜이 있었을 거라 의심된다. 이건 합리적인 의심이다. 안그러면 저 여자의 행동은 단한가지도 이해할수없다. 거기다 고소 까지할거면 진작 반항했을거 아닌가. 여자관상좀보고 사람을써라
피해자는 무슨? 여자가 안지사를 좋아했고 안지사도 자기 좋아하는 줄알았는데 딴여자도 있고 놀이대상인줄 알고 빡쳐서 미투! 한거지 국민과 안지사의 가족이 피해자다
사과안한이유가 있겟지요. 둘다 철저한조사필요
가족 외면하고 불륜 저지른건데 가족한테 사과해야지. 김지은이도 안희정 부인한테 사과해라. 사회적 위치는 사회적 체면을 지키는 기준이 더 높아야한다. 일빈인들은 숱하게 진한 농담들 하지만 대체로 웃으며 넘긴다.
아무리봐도 그냥 단순 불륜 같어. 그런데 티비나와서 성폭행이란 자극적 언어를 사용해버렸으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내가 티비에서 보았던 안희정은 미안한 일을 해놓고 사과하지 않을 사람은 아니다. 그 믿음이 잘못됫을 가능성도 인정한다. 그러나 국민들이 이것은 알았으면 좋겠다. 불륜은 잘못이지만, 불륜과 미투는 다른 것이란 사실이다. 미투를 성폭행과 성차별에 대해 여성의 목소리라 본다면, 불륜이란 어느한쪽이 다른 한쪽을 권력과 힘으로 성을 착취한 것이 아니라(즉 성폭행이 아니라),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서로 합의하에 성관계를 맺은 것을 의미한다. 진실이 밝혀질때까지 기다려봐야한다.
여자는 왜 한번당할때 도망가거나 신고를 안했나 4번참고 방송나올 용기는 있었나?
불륜인데 왠 미투운동?
참 이해할수가 없네요. 자기는 같이 자놓고, 자기 싫으면 싫다고 뿌리치고 나왔으면 될거 아니요. 김지은이도 참 이상한 여자 같아요. 국민들이 김지은를 어떻게 보호해주면 되는데요? 자기는 지가 자놓고 왜 국민들에게 보호해 달라 하는데요? 국민들 당신같은 사람 보호해줄 시간 없거든요. 먹고사는것도 바빠 죽겠는데ㅡㅡ 싫으면 싫다고 뿌리치고 나왔으면 될거 아니요
폭행무슨 지들 좋아서 한짓이지
성폭행은 장자연 사건이 더 해당되지 차라리 장자연 사건을 더 조사해봐요 , 안희정은 불륜인거 같어,, 여자가 한을 품고 여자도 조사같이 해봐야함 4번이나 하면서 왜 증거하나 못구할까 ?
피해자라 주장하는 여성에게 무얼 사과 가족에게 당연 사과해야지 그 여자 6급 씩이나 되어서 성폭행 웃기고 있습니다요 둘이 눈 맞은거지 말은 똑바로 하세요 무얼 사과합니까 냉정히 같은 여자입장에서 말하는 겁니다
안희정을 두둔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 다만 성폭행에 있어 다툼의 여지가 있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불륜이라치자 ? 대통령될사람은 불륜을 잘했다는거냐 ? 이거러지 패거리들아 ??
안희정, 검찰 자진 출석..피해자에게 사과는 없었다누구나 하는짓이다 간통죄 자체는 처음부터 생기지 말았어야 하는것이고 누굴 만나서 하든말든 뭐가 도덕인데 도덕 자체도 모르는자들이 도덕성을 따져
계정까지 성결하신 하나님으로 만들어 하나님을 모독하고있다. 이게 더불어 민주당의 트렌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