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22조원 원전수출 무산위기

마태오1 2018. 8. 2. 15:48


입장 바꿔 생각해보자..   남의나라  원전수입하는데..  그나라는 위험해서  원전 폐쇄한단다..


그런 나라에   원전  수입하겠는가  ?    


예를들어...


암치료제   신약을 개발했다치자...


수백조원을  수출할수있는데....  그나라 대통령이   그 신약은  위험해서  우리나라는못팔게하고


다른나라 수출은 허가한단다,...  그러면 다른나라에서   그 신약을 사겠는가?


그렇다면..   대통령이란 분이   그나라 수출을  가로막고있는것이다..


아니,,  방해하는것이다,...   그이유가  뭘까   ?   참으로 궁굼하다..


국가경제를   쌀밥에 고깃국 이 소원인...   북한과 키맞추기라도 할라는건가   ?  


@@  우리대한민국이    전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원자력발전 기술을 보유한 국가이다.. 


오죽하면  선진국 영국에서  22조원 원전을  우리나라에  수주할 생각을 했겠는가  ?   @@


문재인은 원전이 위험해서 폐기를 한단다... 구더기무서워 장못담근다는 속담이 있다..


일자리만든다고  국민혈세 34조원을 딱  6개월만에 날려먹고  ..


북한산 석탄 몰래 밀수해  유엔재제받게 생겼는데....국민들 등골휘게만들어놓고....휴가 가셨다.. 문재인  대통령  각하께서.   ..


분통이 터진다..   대통령 하나 잘못찍어  고생아닌 고통을  전 국민이 받고있다.

문재인대통령은   국군인권위원회  소장을  성소수자(호머)로 임명하고 국군인권을  위한다는 명목으로  국군탄압에 들어갔다,..

북한에 대한 인권은   단 한마디도 안한다...  아니 못할것이다.. 대통령이란자가..  김정은 비서실장인지.  분간이안간다.